2024년 6월 27일 목요일

뉴 진 스, 日 데뷔 5일 만에 도쿄 점령 신문 1면 장식·가는 곳마다 인산인해

뉴 진 스 가 등장하는 곳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뉴 진 스 어 도 어
그룹 뉴 진 스(New Jeans)의 ‘도쿄 정복’이 시작됐다. 도쿄 돔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뉴 진 스는 현지 신문의 1면을 장식했고, 뉴 진 스 가 등장하는 곳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소속사 어 도 어(AD OR)에 따르면 스 포 니 치, 스포츠 호 치, 산 케 이 스포츠, 데일 리 스포츠, 도쿄 주니 치 스포츠 등 현지 언론이 뉴 진 스 특별 판을 제작했다.

현지 신문들은 뉴 진 스를 두고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한국의 5인조 그룹”, “높은 음악성과 에 너 제 틱 하고 쿨 한 퍼 포 먼 스 가 매력적인 그룹” 등으로 소개했다. 특히 뉴 진 스 가 일본 데뷔 5일 만에 도쿄 돔에 입성한 것을 중요하게 다뤘다.
 


뉴 진 스  ‘버니 즈 캠프 2024 도쿄 돔
버니 즈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 시작이 임박했을 즈음 일부 편의점에선 뉴 진 스 특별 판이 동이 나 발걸음을 돌리는 팬들도 늘었다.

도쿄 돔 팬미팅은 26~27일 평일 행사임에도 일찌감치 전 회 차 티켓이 매진, 추가 좌석 오픈 요청이 쇄도해 공연 당일 시야 제한 석까지 풀었다. 어 도 어 관계자는 이날 “시야 제한 석도 당초 예상보다 수요가 많아 소량의 좌석을 더 늘렸다”라고 귀띔했다.

뉴 진 스 가 등장하는 도쿄 돔 인근은 몰려드는 팬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몰 팬들은 티셔츠, 가방, 키 링, 부채, 빙 키 봉(응원 봉) 등 뉴 진 스 공식 머 치를 활용해 각자의 방식으로 뉴 진 스를 응원했다.

시 부 야 한복판에 위치한 라인 프 렌즈 스퀘 어 시 부 야 ‘수 퍼 내 추 럴 팝업(Supernatural POP-UP)’은 오픈 전부터 대기 자만 600명이 넘었으며, 요요기 공원을 넘어 서 까지 줄이 이어졌다. 
 
오픈 첫날(26일) 팝업 사전 방문 예약은 5분, 당일 최대 입장 인원은 팝업 오픈 1시간 만에 마감됐다. IPX(구 라인 프 렌즈) 측은 “팬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워 놀랐다”라며 “서둘러 예약 판매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아성 다 이소, 다 이소 몰 픽업 서비스 매장 270개점 확대

아성 다 이 소가 운영하는 다 이 소 몰 에서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다 이 소 몰
다 이 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 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106개 점에서 진행을 했고,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을 270개 점으로 확대해 총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픽업  서비스의 주문 건 수가 서비스 초창기(23년 12월 15일~31일)와 최근(24년 6월 1일~18일까지)을 비교해 보면 약 11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매출은 약 126% 증가했다.

해당 서비스는 픽업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의 재고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다 이 소 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 픽업으로 주문을 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 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인기 상품도 재고 확인 후 미리 주문하고 편한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 다 이소 관계자는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님 들 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 이 소는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한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