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8일 토요일

투 썸 플레이 스 에서 커피 마시면 '빗 썸' 포인트 받는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빗 썸 포인트 5000점 증정 포인트는 코 인으로 교환 가능

 
썸 머 더블 리 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 썸
내 가상 자산 거래소 빗 썸 이 투 썸 플레이 스 와 '썸머 더블 리 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머 더블 리 워드는 투 썸 플레이 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빗 썸 포인트 및 투 썸 플레이 스 제품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0일 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전국 투 썸 플레이 스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투 썸 플레이 스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빗 썸 포인트 5000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빗 썸 앱 에서 오는 23일 까지 등록 가능하다. 이를 통해 받은 포인트는 빗 썸 포인트 샵 에서 가상 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빗 썸 포인트 스 크 래 치 쿠폰은 매장에서 제품 수령 시 제공된다. 점포 별 쿠폰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빗 썸 포인트 쿠폰을 등록한 고객이라면 아메리카 노 등 제품의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더블&더블 더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 된다.

더블&더블 더블 이벤트는 고객 확인(KYC)까지 완료된 빗 썸 신규 회원이라면 '투 썸 떠먹는 아 박 &아메리카 노 2잔' 모바일 교환권을, 기존 빗 썸 회원에게는 '투 썸  아메리카 노'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다만 기존 회원 대상 이벤트는 선착순 1만 50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교환권은 내달 5일 일괄 발송된다.

이 밖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100만 원 상당의 투 썸 플레이 스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빗 썸 회원 중 투 썸 플레이 스 멤버십 서비스 투 썸 하트에 가입된 고객만 응모할 수 있다. 문선 일 빗 썸 서비스 총괄은 "준비한 이벤트가 가상 자산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확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차·버스 인기 여행지는 강릉 문체 부x관광 공사 '교차로'

교통 수단 별 차별화된 로 컬 여행' 보고서 7일 발간 22년 1월~24년 3월 '교통 수단' '여행'  등 동시 언급 소 셜 데이터 717만 여 건 분석


관광 공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관광 공사가 교통 수단 별로 달라지는 여행자들의 행동과 인식 등을 담은 보고서인 '교차로'(교통 수단 별 차별화된 로컬 여행)를 발간했다.

이는 2022년 1월부터 올해 3월까지 블로그, 인 스타 그램, X 등에서 '교통 수단' '여행' 등 관련 키워드를 동시에 언급한 소셜  데이터 717만 여 건을 분석한 결과다.

이 중 '대중교통 여행'(버스·지하철·대중교통) 언급 량 이 346만 여 건(48.3%)으로 가장 많았다. '항공 여행' 170만 여 건(23.8%), '기차 여행' 133만 여 건(18.7%) 순으로 뒤를 이었다.

보고서는 기차, 대중교통, 선박, 자전거, 항공 등 교통 수단 별 여행 선호도, 여행 중 활동, 긍정 및 부정 인식 등 13가지 주제를 분석했다.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교통 수단 별 관광객 페 르 소 나를 생성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도 담고 있다.

교통 수단 별 가장 많이 언급된 지역은 ▲기차 여행은 강원 강릉 시, 부산 해운 대 구, 경북 경주 시 ▲대중교통 여행은 강원 강릉 시, 경북 경주 시, 경기 김 포 시 ▲선박 여행은 전남 목포 시, 부산 해운 대구, 경북 울 릉 군 ▲자전거 여행은 서울 중구, 경북 경 주 시, 경기 고 양 시 ▲항공 여행은 경기 김 포 시, 제주 서귀포 시, 경남 김해시다. 교통 수단 마다 언급되는 지역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교통수단별 많이 언급된 관광지 분석 결과에 따르면, 기차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목적지는 아름다운 해안 경관으로 인기를 끄는 '청사포'(부산 해운대구), 아름다운 해돋이 명소인 '정동진'(강원 강릉시), MZ세대 인기 여행지인 '황리단길'(경북 경주시) 순으로 나타났다.
  


강원 강릉 시 정 동 진 해변 일출.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에서는 서울의 '한강' '남산' '홍 대'(마포구) '광화문'(종로구) '롯 데 월 드'(송파구) 순으로 언급 량 이 많았다. 선박 여행에서는 제주 서귀포 시의 '마라도' '우 도' '가 파 도' 순으로 많이 회자 했다.

자전거 여행 관련 여행지는 '한강'(서울) '우 도' '여의도'(서울 영등포구) 순으로 조사됐다. 항공 여행에서는 제주의 협 재 해수욕장(제주시), 오 설 록(서귀포 시), 새 별 오름(제주시), 산 방 산(서귀포 시) 등이 주목을 받았다.

여행에서 즐기는 주요 활동으로는 기차, 대중교통, 항공 여행은 '카페 또는 맛집 방문'이 1 순위로 나타났다. 선박, 자전거 여행은 '레저 활동'이 가장 많이 언급됐다.

여행객들이 각 교통 수단을 이용하며 느낀 감정을 분석한 결과, 기차, 대중교통, 항공 여행의 경우 '여유'의 언급 양이 가장 많았다. 기차는 '낭만', 대중교통은 '편함', 선박은 '기대됨', 항공은 '설렘'이 각각 다른 교통 수단과 차별화한 긍정 요인으로 꼽혔다.

반면, 교통 수단 별 여행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으로 기차는 '이동 시간'과 '비용', 대중교통은 '혼잡', 선박, 자전거, 항공은 '안전 우려' 등이 언급됐다.

이 밖에도 교통 수단 별로 달라지는 동반자, 기간, 음식 등에 관한 분석 결과가 보고서에 포함된다. 관광 공사 심 홍 용 관광컨설팅팀장은 "공사는 보고서의 분석 결과를 사업에 적용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콘텐츠 발굴, 관광 상품 개발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