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5일 목요일

취향대로 골라보는 설 선물 세트, 한 성 기업 총 68종 풍성한 라인 업

저 염 한 성 젓갈·이도&백 명란 등 3년 새 가장 다양한 제품군 선봬 명절 한정 가고 시 마 고급 어묵도

  
아 도&백 명란 세트, 

아 도&백 명란 세트, 명란 한 햄 세트, 가고 시 마 사 쯔 마 아 게 세트 한 성 기업 제공 한 성 기업이 2024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대표 브랜드인 '한 성 젓갈'과 '크 래 미', 육 가공 브랜드 '캠프 렌즈를 비롯해 명절에만 맛볼 수 있는 '가고 시 마 사 쯔 마 아 게' 등으로 선물 세트를 알차게 구성했다. 올해 '한 성 설 선물 세트'는 3년 사이 가장 다양한 제품군을 확보한 특 선이다. 총 68종으로 작년 특 선 59종보다 더 많은 구성 상품이다.

이도 도자기와 '진품 백 명란으로 구성한 '이도&백 명란'은 도자기 전문 브랜드 '이도 '와 의 협업으로 도자 그릇 4종이 포함된다. 최상급 명태 원 란을 사용해 고추 양념을 가미하지 않은 백 명란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로 명절에만 주문 가능한 구성 상품이다.

 

명란 한 햄 세트,
이번 선물 세트에서는 특히 헬스 케 어 족을 고려한 '한 성 젓갈'이 이목을 끈다. '한 성 젓갈'은 1985년 출범해 40 여 년의 내공이 담긴 브랜드다.
 
한 성 젓갈 세트'는 기존 7%였던 염도를 최대 5%로 낮춘 '골드플러스명란젓갈'과 '골 드 창 란 젓갈', '골 드 오징어 젓갈로 구성했으며 세 가지 젓갈 모두 국내산 소금과 고춧가루로 양념을 해 간을 맞췄다. 오랜 기간 전통 저장 반찬으로 자리매김한 양념 젓갈을 현대인의 저 염 트렌드 입맛에 맞춰 맛깔스럽게 버무렸다.

매번 '한 성 선물 세트'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 '프리미엄 명란 세트' 역시 설 선물 특 선으로 구성했다. 최근 국내 전반적으로 높은 물가 상승률이 이어졌지만 '한 성 젓갈을 꾸준히 찾는 소비자를 고려해 지난해 추석 선물 특 선과 동일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게살 특유의 풍미와 촉촉한 식 감을 즐길 수 있는 '크래 미 선물 세트'도 있다. 합성 보존 료 와 인공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해 조 칼슘을 넣은 '크래 미로 구성했다. '크래 미'의 붉은 빛을 띠는 색감은 파프리카와 토마토를 활용한 천연 색소다. 고급 맛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꾸린 특 선인 만큼 소비자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상품이다.



가고 시 마 사 쯔 마 아 게 세트
한 성 기업의 고급 어묵 '가고 시 마 사 쯔 마 아 게' 세트는 실 꼬리 돔 연 육에 야채, 치즈, 문어, 새우로 속을 채운 어묵 5종으로 구성했으며 명절에만 만날 수 있는 명절 특 선이다.
 
한 성 기업 관계자는 "SNS에서도 생산 요청이 이어졌으나 프리미엄 성격을 유지하며 올해 설이 되어 재 생산을 시행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작년과 동일한 5만 원으로 별도 가공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고급 돔 연 육의 풍미가 담겨 있다.
 
햄·참치'와 함께 육 가공 브랜드 '캠프 렌즈'도 한 성 설 선물 세트로 꾸려진다. '살코기 참치'와 '그릴 팜으로 구성한 '참치 ·그릴 팜 1호를 비롯해 햄 류로 구성한 '런 천 ·그릴 팜' 세트는 6만 원 대 가격으로 형성됐다. 이밖에 명란으로 간을 맞춘 '명란 한 햄 세트', 한 성 기업의 대표 브랜드 '캠프 렌즈' 시리즈를 맛 별로 즐길 수 있는 '캠프 렌즈 세트 1·2호'도 준비됐다.

임직원이 엄선한 추천 세트인 '한 성 정성 세트'와 '한 성 감동 세트'는 각각 5만 원, 7만 원으로 한 성 기업의 제품을 최대 16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홈 플러스 가성 비 설 선물 세트가 반값

전체 상품 81% 5만 원 이하 구성 내달 11일 까지 1060종 본 판매

  
홈 플러스 메가 푸 드 마 켓
홈 플러스 제공 홈 플러스가  내달 11일 까지 약 1060 여 종의 엄선된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로 제공하는 '2024 설 선물 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홈 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21일 부 터 진행한 '2024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구매 패턴 분석 결과를 반영해 1~5만 원 대 가성 비 선물 세트부터 축산/수산 등 대표 인기 선물 세트 및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실제 홈 플러스가 올해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분석 결과 '과일', '축산', '수산' 등 명절 대표 스 테 디 셀 러 제품의 활약에 힘입어 마트/익스프레스/온라인 등 채널 별 매출이 전년 설 대비 최대 242% 신장했다.
 
특히, 이상 기후로 가격이 오른 사과, 배의 매출은 4배 이상 늘었다. 고물가 영향으로 한우보다 수입 육의 선호도가 높았으며 굴비와 김도 꾸준한 인기를 보였다. 
  
홈 플러스 온라인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매출도 지난 설 대비 42% 증가했다. 40대, 30대, 50대 순으로 선물 세트 사전 예약을 많이 했고, 전 연령대에서 '건강' 관련 상품 구매 비중이 40%로 가장 높았다.

이에 홈 플러스는 설 선물 세트 본 판매 역시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전체 상품의 81%를 5만 원 대 이하 선물 세트로 구성하는 등 가성 비  제품에 힘을 줬다.

5만 원 대 이하 가성 비 제품으로는 당도 선별로 맛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까지 챙긴 '알찬 사과 세트(3만 9900원)', 전 점 2000 세트 한정 판매하는 '보 먹 돼 BBQ 라인 업 세트(2만 9880원)' 등이 있다.

홈 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는 국내 최초 유산균, 칼슘, 비타민D를 한 포에 담은 '풀무 원 유 어 락 유산균 칼슘 락 더블 기획 세트(3만 9800원)', LG생활 건강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한 'LG 정성 담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 2호(5만 9900원, 1+1)', 려 브랜드 초 의 방 라인 선물 세트 '아 모 레 려 초 의 방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GIFT 세트(3만 2130원)' 등이 있다.

행사 카드 결제 고객 및 마 이 홈 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