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회 차를 맞은 쓱 데 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 그룹 전 계열사가 총 출동해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2019년 첫해 5000억 원 규모였던 매출은 2020년 7000억 원, 2021년 9600억 원까지 늘어났다.
올해 쓱 데 이는 11월 13일 부 터 19일 까지 7일 간 펼쳐진다. G마 켓·SSG닷 컴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이마트·신세계백화점까지 20개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해 1.5조 물량의 최대 규모·최대 혜택을 선사한다.
올해는 삼겹살 등 먹거리 최대 50% 할인과 삼성 전자·LG전자와 함께 기획한 ‘쓱 데 이 전용 가전 스페셜 패키지(이 마트), 최대 15만 원 할인과 매일매일 20% 할인 쿠폰(G마 켓· 옥 션), 최대 15% 할인 쿠폰(SSG닷 컴) 등 파격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0% 페 이 백(신세계 인 터 내 셔 날), 쓱 데 이 한정 여 행 ·다 이 닝 패키지(조선 호텔), 총 1000만 원 쇼핑 적립금 페 이 백(신세계 라이브 쇼핑) 등도 준비됐다.
올해는 삼겹살 등 먹거리 최대 50% 할인과 삼성 전자·LG전자와 함께 기획한 ‘쓱 데 이 전용 가전 스페셜 패키지(이 마트), 최대 15만 원 할인과 매일매일 20% 할인 쿠폰(G마 켓· 옥 션), 최대 15% 할인 쿠폰(SSG닷 컴) 등 파격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0% 페 이 백(신세계 인 터 내 셔 날), 쓱 데 이 한정 여 행 ·다 이 닝 패키지(조선 호텔), 총 1000만 원 쇼핑 적립금 페 이 백(신세계 라이브 쇼핑) 등도 준비됐다.
이 마트 쓱 데 이 행사 포스터
신세계 그룹은 본격적인 쓱 데 이 행사를 앞두고 11월 1일 부 터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 형 사전 이벤트로 행사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SSG닷 컴 내 행사 페이지에서 각 그룹 사가 준비한 대표 상품 40종을 소개하고 고객 투표를 받는 공동 온라인 이벤트 ’쓱 데 이 어 워 즈(Awards)‘를 선보인다.
가장 기대되는 상품에 투표한 참여 고객에게 ’적립금 스크래 치 이벤트‘, ’럭 키 드로우 이벤트‘ 응모 권을 제공한다. ’적립금 스크래 치 이벤트‘에서는 쓱 데 이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SSG 머니 를 최대 5만 원까지 100% 증정한다. ’럭 키 드로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500 여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기대되는 상품에 투표한 참여 고객에게 ’적립금 스크래 치 이벤트‘, ’럭 키 드로우 이벤트‘ 응모 권을 제공한다. ’적립금 스크래 치 이벤트‘에서는 쓱 데 이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SSG 머니 를 최대 5만 원까지 100% 증정한다. ’럭 키 드로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3500 여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