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7일 금요일

11 번 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3 그랜드 십일 절 오픈

 11번 가는 오는 11월 1일 부 터 11일 까지 ‘2023 그랜드 십일 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그랜드 십일 절은 11번 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진행해온 연간 최대 할인 행사로, 쇼핑 비수기로 인식되던 11월을 대형 쇼핑 시즌으로 자리 잡게 한 대표 행사로 손꼽힌다.

최근 3년 간 매년 3000만 명에 달하는 방문 고객을 불러 모으며 국내 최고의 쇼핑 행사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 왔다.

올해 그랜드 십일 절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 정상 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역대 급 행사로 꾸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11번 가가 매월 월 간 십일 절을 통해 협업 해온 삼성 전자, LG전자, 구글, 다 이 슨, CJ제일 제 당, 코 카-콜라, 로 보 락 등 지난해보다 늘어난 40곳의 ‘프리미엄 파트너 십’ 브랜드를 포함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40 여 곳의 브랜드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 딜’ 등을 통해 전면에 선보인다.

그랜드 십일 절의 기대감을 높일 사전 참여 이벤트도 오는 31일 까지 진행한다. 11월 1일 부 터 10일 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와 진행하는 특별 기획 전의 행사 알 람 신청을 한 고객 1111명을 추첨 해 치킨, 커피 기 프 티 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번 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1월 1일 부 터 새롭게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는 ‘카카 오 페 이’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요기요’, ‘여기 어때’의 할인 쿠폰과‘OK캐 쉬 백 ’ 포인트, 11번 가 의 쇼핑 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물가로 늘어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줄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목표 신청 수 량 달성 시 특 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동 구매’ 행사를 3년 만에 다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트 상품, 생필품 등을 50% 할인 가에 판매하는 ‘반 값 딜’,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특 가 에 선보이는 ‘런 치 특 가 딜’, 5만 원 상당의 슈 팅 배송 상품을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하는 ‘럭 키 슈 팅 박스’ 행사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그랜드 십일 절의 주요 행사인 '타임 딜을 지난해 행사 대비 2배 가량 늘리고, ‘LIVE11’을 통해 행사 기간 총 111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급 호텔 숙박 권부터 명품 백, 프리미엄 가전 등을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오픈 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모션과 SNS이벤트로 쇼핑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안정은 11번 가 사장은 “국내 대표 쇼핑 축제로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역대 급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며 “그랜드 십일 절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과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외식도 소비자 맞춤 시대. 취향 저격 커 스 터 마 이 징 대세

최근 개개인의 취향과 가치관을 우선시하는 트렌드 가 확산됨에 따라 외식 업계에도 소비자 개인을 위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외식 업계에 따르면 정해진 메뉴를 똑같이 먹기보다 안 먹는 재료는 빼고 좋아하는 재료는 추가하는 등 '커 스 터 마 이 징(맞춤 제작)'서비스가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슈퍼 두 퍼 버 거 애 드 온
프리미엄 버 거 '슈퍼 두 퍼'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버 거를 만들 수 있는 애 드 온(add-on)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 싱글 버 거를 주문할 때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줄 '그릴 드 파인애플'이나 짭 조름 하고 진한 풍미를 더해주는 '그릴 드 베 이 컨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본 아이 에 프 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 죽'과 한식 캐주얼 다 이 닝 레스토랑 '본 죽&비빔밥'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커 스 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죽의 입자를 결정하는 갈기 정도와 기본부터 약간 싱겁게, 아주 싱겁게 등을 결정하는 간 조절, 용량 별 3가지 포장 방식 등을 각각 선택해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죽을 주문할 수 있다.

한 끼를 먹더라도 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 즈 에 발맞춰 외식 업계의 맞춤형 서비스 역시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메뉴의 옵션을 직접 조합하는 방식 뿐 아니라 내가 곁들여 마실 술을 직접 선택해 가지고 갈 수 있는 '콜 키지 프 리 서비스' 역시 외식 업계 전반에 걸쳐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원 할머니 보쌈 족발은 논 현 동에 위치한 플래그 십 스 토 어 에서 '콜 키지 프 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와인 뿐만 아니라 위스키, 사케, 고량주 등 주종 에 따라 필요한 잔과 얼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해당 서비스의 이용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창고 43 딜 리 버 리 와인 콜 키지 
프 리 미 엄 한우 전문점 '창고 43'은 콜 키지 프 리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 '딜 리 버 리 와인 콜 키지 프 리 서비스를 운영 중 이다. 
 
존 에 운영하던 와인 및 주류 콜 키지 프 리 서비스에 딜 리 버 리 요소를 더해 고객들의 편의성과 선택을 확대한 신 개념 서비스로 매장 예약 시 앱을 통해 원하는 와인을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주문한 와인은 예약 매장으로 배송 되며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적정한 온도로 냉 장 보관은 물론 와인 테이블 세팅과 와인 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외식 업계 관계자는 "정해진 메뉴를 동일하게 제공하기보다는 취향에 맞춰 원하는 방식으로 메뉴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 역시 이 같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노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밝혔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