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 가는 오는 11월 1일 부 터 11일 까지 ‘2023 그랜드 십일 절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그랜드 십일 절은 11번 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진행해온 연간 최대 할인 행사로, 쇼핑 비수기로 인식되던 11월을 대형 쇼핑 시즌으로 자리 잡게 한 대표 행사로 손꼽힌다.
최근 3년 간 매년 3000만 명에 달하는 방문 고객을 불러 모으며 국내 최고의 쇼핑 행사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 왔다.
올해 그랜드 십일 절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 정상 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역대 급 행사로 꾸려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11번 가가 매월 월 간 십일 절을 통해 협업 해온 삼성 전자, LG전자, 구글, 다 이 슨, CJ제일 제 당, 코 카-콜라, 로 보 락 등 지난해보다 늘어난 40곳의 ‘프리미엄 파트너 십’ 브랜드를 포함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40 여 곳의 브랜드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 딜’ 등을 통해 전면에 선보인다.
그랜드 십일 절의 기대감을 높일 사전 참여 이벤트도 오는 31일 까지 진행한다. 11월 1일 부 터 10일 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와 진행하는 특별 기획 전의 행사 알 람 신청을 한 고객 1111명을 추첨 해 치킨, 커피 기 프 티 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1번 가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1월 1일 부 터 새롭게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는 ‘카카 오 페 이’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요기요’, ‘여기 어때’의 할인 쿠폰과‘OK캐 쉬 백 ’ 포인트, 11번 가 의 쇼핑 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물가로 늘어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줄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목표 신청 수 량 달성 시 특 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동 구매’ 행사를 3년 만에 다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마트 상품, 생필품 등을 50% 할인 가에 판매하는 ‘반 값 딜’, 외식 상품권 등 e쿠폰을 특 가 에 선보이는 ‘런 치 특 가 딜’, 5만 원 상당의 슈 팅 배송 상품을 할인가 9900원에 판매하는 ‘럭 키 슈 팅 박스’ 행사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그랜드 십일 절의 주요 행사인 '타임 딜을 지난해 행사 대비 2배 가량 늘리고, ‘LIVE11’을 통해 행사 기간 총 111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특급 호텔 숙박 권부터 명품 백, 프리미엄 가전 등을 경품으로 가져갈 수 있는 ‘오픈 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모션과 SNS이벤트로 쇼핑에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안정은 11번 가 사장은 “국내 대표 쇼핑 축제로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역대 급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며 “그랜드 십일 절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과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