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시력 교정 브랜드 다 비치 안경이 1일, 주변 환경에 따라 자연스럽게 색상이 변해 야외에서는 진하게 변하며 실내에서는 클 리 어 하게 변하는 ‘아 사 히 수 퍼 블루 포토 지 션스’ 변 색 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변 색 렌즈는 자외선에 따라 빛이 적은 실내에서는 일반 렌즈와 같고, 빛을 많이 받는 야외에서는 진한 컬러로 변경되어 선글라스로 착용할 수 있어 눈을 보호할 수 있다. 회기 속도가 빠르고 야외나 태양광, 스키장, 골프장 등의 환경에서 빠르게 탈 색, 변 색 되어 실내 외 레저 활동이 많은 이들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아 사 히 수 퍼 블루 포토 지 션스’ 는 하나의 렌즈로 실내 안경과 실 외 선글라스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눈의 피로, 두통, 수명 장애를 일으키는 블루 라이트 차단이 변 색 전 20.8%, 변색 후 79.9% 차단될 뿐 만 아니라 유해 한 자외선을 99.9% 차단한다.
또한 그라 파이 트 컬러의 렌즈는 짙지 않은 최대 75~80% 농도로 자연스러운 컬러 감이 있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아이템이다.
실제 사전 착용 자 테스트 결과, ‘변 색 후에도 이질감 없이 맑은 느낌이었고, 변 색 속도도 빨랐다’는 호평과 함께, 전체 만족도 5점 만점에서 4.11점을 받았다.
관계자는 “변 색 시장은 작년 대비 다 비치 내에서 가장 많은 성장을 기록한 상품이며, 내년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그에 맞게 상품 라인 업을 준비해보고자 한다”며 “항상 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 비치 안경은 전국 어느 매장 에서 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다 비치 안경 체인의 전략 정책을 담은 서비스와 절차를 모두 표준화 및 시 스템 화 했으며 ‘Light Up Your Life’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상품, 서비스,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방안으로 사회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잠 고로 호야 변 색 렌즈 니 콘 변 색 렌즈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