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7일 목요일

다 비치 안경 변 색 렌즈 신제품 수 퍼 블루 포 토 지 션스 출시

자연스러운 컬러 감과 블루 라이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아사 히  수 퍼 블루 포 토 지 션스 사전 착용 자 테스트 결과 ‘빠른 변 색 속도와 변 색 후 이질감이 없다’는 호평 받아

대한민국 대표 시력 교정 브랜드 다 비치 안경이 1일, 주변 환경에 따라 자연스럽게 색상이 변해 야외에서는 진하게 변하며 실내에서는 클 리 어 하게 변하는 ‘아 사 히 수 퍼 블루 포토 지 션스’ 변 색 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변 색 렌즈는 자외선에 따라 빛이 적은 실내에서는 일반 렌즈와 같고, 빛을 많이 받는 야외에서는 진한 컬러로 변경되어 선글라스로 착용할 수 있어 눈을 보호할 수 있다. 회기 속도가 빠르고 야외나 태양광, 스키장, 골프장 등의 환경에서 빠르게 탈 색, 변 색 되어 실내 외 레저 활동이 많은 이들의 수요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아 사 히 수 퍼 블루 포토 지 션스’ 는 하나의 렌즈로 실내 안경과 실 외 선글라스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눈의 피로, 두통, 수명 장애를 일으키는 블루 라이트 차단이 변 색 전 20.8%, 변색 후 79.9% 차단될 뿐 만 아니라 유해 한 자외선을 99.9% 차단한다.

또한 그라 파이 트 컬러의 렌즈는 짙지 않은 최대 75~80% 농도로 자연스러운 컬러 감이 있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아이템이다.

실제 사전 착용 자 테스트 결과, ‘변 색 후에도 이질감 없이 맑은 느낌이었고, 변 색 속도도 빨랐다’는 호평과 함께, 전체 만족도 5점 만점에서 4.11점을 받았다.

관계자는 “변 색 시장은 작년 대비 다 비치 내에서 가장 많은 성장을 기록한 상품이며, 내년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그에 맞게 상품 라인 업을 준비해보고자 한다”며 “항상 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 비치 안경은 전국 어느 매장 에서 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다 비치 안경 체인의 전략 정책을 담은 서비스와 절차를 모두 표준화 및 시 스템 화 했으며 ‘Light Up Your Life’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상품, 서비스,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방안으로 사회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잠 고로 호야 변 색 렌즈 니 콘  변 색 렌즈도 있다.

먹 태 청양 마요 맛 과자 춘 추 전국 시대 CU 편의점 PB까지 참전

농 심 먹 태깡 인기에 '노 가리 칩'·'먹 태 이 토'·'먹 태 쌀 칩' 등 출시
편의점 CU 자체 브랜드 '헤 이 루 도 '청양 마요 맛 새우 칩' 공개
 
헤 이 루 청양 마요 맛 새우 칩. BGF리 테일 제공
올 6월 출시한 농 심 '먹 태 깡 청 양 마요 맛'의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제과 기업들 뿐만 아니라 편의점 PB 브랜드까지 비슷한 맛을 낸 과자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BGF리 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브랜드(PB) '헤 이 루(HEYROO)'를 통해 '청양 마요 맛 새우 칩을 선보일 계획이다. 먹 태깡 이 먹 태 와 청양 마요 맛을 조합해 인기를 끌자 새우와 청양 마요 맛을 활용한 제품으로 다양성을 넓힌 것이다.

7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CU는 헤 이 루 청양 마 요 맛 새우 칩을 출시한다. 가격은 100g 기준 1800원으로, 농 심 먹 태 깡(60g·1700원)과 비교했을 때 중량 대비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청양 마요 맛 새우 칩은 청양 고추의 알싸한 매운맛과 마요네즈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진 스낵으로, 새우 함량이 12.49%에 달해 진한 새우 맛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청양 마요 와 먹 태를 조합한 먹 태깡 이 인기를 끌자 도전장을 내는 기업들이 많아지는 분위기다.

새우 깡 의 후속 작 으 로 내놓은 먹 태깡 은 출시 첫 주에 초도 물량인 100만 봉지가 모두 판매되고 지난달 23일 누적 판매량 300만 봉지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정 용진 신세계 그룹 부회장 스레드 
롯 데 웰 푸 드(옛 롯 데 제과)도 '오 잉 노 가 리 칩 청양 마요 맛을 공개했다. 롯 데 웰 푸 드는 오 잉 노 가리 칩 청양 마요 맛을 4일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했다. 가격은 60g 기준 1700원으로, 추후 마트 등으로 판매 처를 넓혀갈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노 가리 와 청양 마요 맛을 조합했다. 롯 데 웰 푸 드 가 기존에 내놓은 오 잉 해물 맛 오 잉 포 차 꾸 이 오 잉 칩 숏 다리 오 잉 등에 이은 오 잉 시리즈로 오 잉 포 차 꾸 이 오 잉 칩을 리 뉴 얼 했다.

유 앤 아이 트레이드(유 앤)는 이달부터 편의점에 '먹 태 이 토 청양 마요 맛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먹 태 와 감자, 청양 마요 맛을 조합한 제품이다. 편의점 업계에선 유사 제품이 너무 많아지는 게 아니냐 면서 도 "먹 태깡 대신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다"는 반응이다.

'참깨 건빵' 등을 생산해 온 상일 제과는 쌀을 주요 성분으로 삼은 '먹 태 쌀 칩 청양 마요 맛을 7일 출시했다.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온라인 등으로 판매 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 데 웰 푸 드 오 잉 노 가리 칩 청양 마요 맛. 롯 데 웰 푸 드 제공
과자를 벗어나 다른 제품군으로 경쟁이 번질 수 있다는 예상도 나온다. 한 업계 관계자는 "일각에선 '먹 태 라면' 등 다른 먹 태 제품이 나오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도 들린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먹 태 와 청양 마요 를 중심으로 제품군이 넓어지며 시장에 활기를 더할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다만 무분별한 '미 투 제품(모방 제품)' 출시를 우려하는 시선도 있다.

또 다른 관계자는 "과거 '허니 버터' 열풍 때처럼 비슷한 제품들이 계속 쏟아지면서 오히려 짧은 시간 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낮아질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