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앱·리테일·굿즈, 디즈니+ 앱 주간 사용 시간 분석 지난달 다섯째 주 1.96억 분 디즈니+ 출시 후 역대 최대
6일 앱· 리 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달 다섯째 주(지난달 28일~지난 3일) 국내 디즈니 플러스 앱 주간 사용 시간은 1억 9600만 분(약 3267만 시간)이다. 사진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 빙' 스 틸 컷 월 트 디즈니 컴 퍼 니 코 리 아 제공디즈니 플러스가 오리지널 드라마 '무 빙' 공개 후 앱 주간 사용 시간이 매주 역대 최대치를 갈아 치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앱· 리 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달 다섯째 주(지난달 28일~지난 3일) 국내 디즈니 플러스 앱 주간 사용 시간은 1억 9600만 분(약 3267만 시간)이다.
이는 역대 최고치로 '무 빙' 공개 전인 지난달 첫째 주(7월 31일~지난달 6일, 8000만 분)와 비교했을 때 주간 사용 시간이 145% 늘었다.
디즈니 플러스 앱 주간 사용 시간은 지난달 둘째 주 1억 1200만 분, 셋째 주 1억 6300만 분, 넷째 주 1억 8500만 분으로 무빙 공개 후 매주 증가하고 있다.
6일 앱· 리 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지난달 다섯째 주(지난달 28일~지난 3일) 국내 디즈니 플러스 앱 주간 사용 시간은 1억 9600만 분(약 3267만 시간)이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 측은 "디즈니 플러스가 '카지노' 파트 1·2에 이어 '무 빙'까지 오리지널 콘텐츠 흥행을 성공시키며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저력을 보여줬다"며 "'무 빙'은 매주 2편 씩 순차 공개되기 때문에 상승세를 얼마나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