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30일 수요일

한국인 얼굴에 광채가 미국 프랑스도 사겠다고 난리 난 이 제품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해 지난해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의 약 80%를 이미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K뷰 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K뷰 티 디 바 이 스 업체들도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9일 뷰 티 테 크 기업 에이 피 알에 따르면 뷰 티 디 바 이 스 브랜드 ‘메 디 큐 브 에이 지 알’은 상반기에만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해 지난해 해외 뷰 티 디 바 이 스 판매량의 약 80%를 이미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 피 알은 지난해 60만 대의 뷰 티 디 바 이 스를 판매한 데 이어 올해는 상반기에만 국내외에서 50만 대를 팔았다. 그 가운데 약 25~30%는 해외에서 판매된 물량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은 800억 원이 넘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상승했다. 앞서 에이 피 알은 상반기 매출이 43% 상승한 2499억 원, 영업이익은 712% 증가한 480억 원으로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에이 피 알 관계자는 “해외 판매 증가의 1등 공신은 세계에서 가장 큰 뷰 티 시장을 보유한 미국 시장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80% 이상 늘어났다”며 “물론 판매량으로 보면 일본에 이어 2위지만 인기가 좋았던 부스터 힐 러 제품만 놓고 보면 1위였다”고 말했다. 부스터 힐 러 는 기초 화장품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광채를 찾아주는 디 바 이 스 다. 최근엔 팝 스타 저 스 틴 비 버 의 부인 헤 일 리 비 버 가 부 스 터 힐 러 사용 인증을 남기기도 했다.
 

에이 피 알의 뷰 티 디 바 이 스 브랜드 메 디 큐 브 에이 지 알 제품들.[제공=에이 피 알]
이밖에 중국 본토 시장은 지난해 6월 진출했고, 홍콩·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도 인지도를 키우고 있다.

지 온 메 디텍 이 만든 뷰 티 디 바 이 스 듀 얼 소 닉 도 K뷰 티 인기를 타고 현재 미국과 중국, 프랑스, 스페인, 두바이 등 전세계 30 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듀 얼 소 닉 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 얼 레 이어 하 이 푸(HIFU)기술을 갖춰 두 개의 피부 층에 집중 초음파를 조사해 피부 탄력을 줄 수 있다. 여기에 고주파, 미세 전류 등을 더한 제품도 있다.

모스 트 엑 스 에서 선보이는 뷰 티 디 바 이 스 루 킨 스 역시 해외 진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루 킨 스는 집중 초음파와 고주파가 합쳐진 가정용 뷰 티 디 바 이 스로 피부 탄력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023년 8월 29일 화요일

BBQ, ‘美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3년 연속 진입

 네 이 션스 레스토랑 뉴스’ 선정 3년 연속 톱 10

  

[BBQ 제공]
제 너 시 스 BBQ그룹이 운영하는 BBQ는 글로벌 외식 업 전문 지 ‘네 이 션스 레스토랑 뉴스’에서 최근 발표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식 브랜드’ 7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네 이 션스 레스토랑 뉴스는 전년 대비 매장 수, 총 매출, 매장 당 매출을 기준으로 미국 내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외식 브랜드 25개를 선정, 발표했다. BBQ는 7위를 달성하며 2021년 5위, 지난해 2위에 이어 3년 연속 순위 권  진입에 성공했다. 1956년 창간 된 네 이 션스 레스토랑 뉴스는 외식 업계 종사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식품 서비스 업계의 전문 정보를 전달하는 전문 지다.

3년 연속 순위 권에 진입한 브랜드는 BBQ 포함, 2개로 해외 진출 한국 브랜드로는 BBQ가 유일하다고 BBQ는 설명했다.

BBQ는 가장 영향력 있는 외식 브랜드를 선정하는 ‘500대 브랜드’ 순위에서는 270위를 차지했다. 2022년 333위에서 63 계단 상승했다.

2006년 뉴욕 맨 해 튼 1호 점을 열며 미국 시장에 진출한 BBQ는 현재 미국 50개 주 중 25개 주에 250 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영향력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BBQ는 미국 내 배달 수요 증가에 맞춰 국내에서 성과가 입증된 BSK(BBQ Smart Kitchen) 모델을 적용 시켰다. 또한 현대인의 소비 트렌드 에 맞춰 결제 후 준비된 제품을 바로 수령하는 ‘그 랩 앤 고(Grab&Go) 방식’도 도입했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략으로 미국 50개 주 매장 개설과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달성을 위해 글로벌 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