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 토요일

백 영 수에서 부대찌개까지 '의정부 하루 여행' 상품 출시

계절 따라 색다른 코스 냉면 성지·이색 도서관 등도 포함 


의정부 하루 여행 상품   의정부 문화 재단 
경기 의정부 문화 재단은 계절에 따라 특색 있는 문화와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의정부 하루 여행으로 이름 붙인 이 상품은 5∼11월 사계절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이색 체험 행사도 함께 제공된다.
 
봄에는 미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중 섭, 김 환기 등과 함께 신 사실 파 동인으로 활동한 고   백 영 수 화백의 작품이 전시된 미술관과 국내 첫 미술 특 화 공공 도서관을 둘러볼 수 있다.

여행 도중 의정부 명물인 부대찌개를 맛보고 베어 브 릭 도 만들 수 있다. 더운 여름에는 냉면 성지를 순례 하면서 겨울 스포츠인 컬 링을 체험하고, 가을에는 책의 계절에 맞게 이색 도서관을 여행할 수 있다.

의정부에는 미술 도서관 외에도 CDLPDVD, 악보 등을 빌려주는 음악 공공 도서관이 있다. 이곳에서 의정부에 주둔하던 미군 부대와 힙합을 모티브로 한 '블랙 뮤직을 감상할 수 있다.

블랙 뮤직 은 재즈, 블루스, 가스 펠, 소 울, R & B, 힙합 등 20세기 이후 대중음악의 원천이 되는 장르를 통틀어 말한다. 겨울에도 의정부 특색을 살린 여행 코스가 마련된다.  



의정부 하루 여행 상품   의정부 문화 재단
의정부 하루 여행 참가 비는 1만 8  천 원이다. 그러나 여행객에게 5 천 원 권 온 누 리 상품권을 비롯해 교통비와 체험 비 등 5만 원 상당이 제공된다.

소 홍 삼 의정부 문화 재단 문화도시지원센터장은 "의정부를 하루 만에 느껴볼 수 있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여행'"이라며 널리 알려지지 않았던 의정부만의 매력적이고 특별한 장소와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