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2일 화요일

자전거, M.V.P로 통했다. 삼천리가 꼽은 3대 키워드는

 삼천리 자전거 3대 키워드 'M.V.P' 선정 


대학 캠퍼스 모 빌 리 티 서비스 업체의 전기 자전거
삼천리 자전거가 31일 2023년 자전거 업계를 관통했던 3대 키워드로 'M.V.P'를 선정했다. 'M.V.P'는 ▲자전거 관리 중요 도의 증대(Maintenance) ▲도전을 즐기는 동 호 인의 증가(Venture) ▲전기 자전거 이용 목적의 다 양 화(Personality)를 뜻한다.

최근 자전거가 친환경 이동 수단으로 주목 받으며 이용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만큼, 안전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이 시장에 유통되며 화재와 같은 안전 상의 문제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에 제품의 안전성과 A/S 편의성이 자전거 구매 결정의 주요 고려 사항으로 떠오르고 있다.

삼천리 자전거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강화된 안전 검사 기준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자전거에 이어 전기 자전거의 제품 간 부품 호환성을 높인 '통합 A/S 시스템을 구축해 관리와 수리의 용이 성을 높였다.
 
전국 850 여 개 전기 자전거 지정 대리점과 250 여 개 전기 자전거 A/S 지정 점도 운영한다. 올해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일상적인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역동적인 라 이 딩을 즐기는 전문 동호회 중심의 라 이 딩 활동도 눈에 띄게 늘었다. 

실제로 올해 연중 진행된 퍼 포 먼 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의 대국민 라 이 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 이 딩 챌 린 지는 동 호 인부터 일반인까지 총 1만 여 명이 참여하며 마무리됐다.
 
 

대학 캠퍼스 모 빌 리 티 서비스 업체의 전기 자전거
서울 소재 대학 캠퍼스에 공유 모 빌 리 티 서비스 업체의 전기 자전거가 세워져 있다. 올해 전기 자전거 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이용 목적의 다 양 화다.
 
과거 레저 용으로 많이 이용되던 전기 자전거는 고물가와 고 유가의 영향으로 출퇴근이나 배달 등의 교통 수단으로도 활용되며 이용 목적이 확대됐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힘입어 올해는 소비자 개개인의 주행 스타일이나 이용 목적에 특화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삼천리 자전거의 경우, 올해 18개에 달하는 폭 넓은 라인 업 의 전기 자전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라 이 프 스타일 제품부터 역동적인 라 이 딩을 즐길 수 있는 MTB 스타일 제품, 접을 수 있어 운반 및 보관이 간편한 제품, 운전면허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 제품 등 세분화된 라인 업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대응했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