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4일 일요일

진미 기사 식당, '2023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진미 기사 식당이 머니 투 데 이 선정 '2023 소비자 만족 대상' 기사 식당 부문을 수상했다.


진미 기사 식당
진미 기사 식당은 오랜 기간 서울 수유 동 4.19 거리에서 운영을 해오며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이 지역 대표 음식점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이에 여러 TV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맛집으로 소개되며 지역 주민들은 물론 본래 기사 식 당의 주 고객인 운전 기사들이 이제는 서울 전역에서 일부러 찾아오는 가성 비와 가심 비를 갖춘 음식점이 됐다.

진미 기사 식당의 대표 메뉴는 코 다리 찜이다. 이를 비롯해 제 육 갈치 조림, 제 육 볶음, 오 삼 볶음, 각종 찌개까지 기사 식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여러 가지 밑 반찬이 셀프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양껏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요리와 밑반찬은 맛과 위생을 중요시 하며 매일같이 직접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식당 면적이 넓어 단체 모임도 가능하다. 저녁에는 삼겹살 메뉴가 준비돼 있어 술 한 잔을 곁 들 수 있는 장소로도 적합하다.

진미 기사 식당의 공동대표이자 부부인 박 용기 대표와 정 익자 대표는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하게 맛있고 퀄 리 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돼 기쁘다.
 
늘 그랬던 것처럼 정직한 식 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내 가족들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라고 밝혔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