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3일 금요일

가격 할인 폭 커졌다. 완성차 업계, 11월 맞아 대대적 행사

완성 차 업계가 11월을 맞아 ‘코 리 아 세일 페 스 타’와 연계한 행사를 펼치는 등 대대적인 가격 인하에 나선다. 경기 침체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면서 판매량이 둔화되자 연말 대목을 앞두고 판매 경쟁에 나선 것이다. 

 
 
쉐 보 레 더 뉴 트 레 일 블 레 이 저
 3일 업계에 따르면 쉐 보 레는 ‘11월 쉐 비 빅 페 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더 뉴 트레 일 블레 이 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한다.
 
글로벌 핵심 판매 차 종 인 트래 버스, 콜 로 라 도, 타 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일시불 구매 시 차량 금액의 8~12%가 지원된다. 
  
 
KG 모 빌 리 티 더 뉴 티 볼 리(에어) 
KG모 빌 리 티는 코 리 아 세일 페 스타에 맞춰 11월 한 달 동안 차 종 별 할인과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뉴 티 볼 리는 최대 300만 KG M포인트를 제공하고 코란 도 ·토 레 스는 최대 50만 KG M포인트, 렉 스 턴 뉴 아 레 나는 최대 200만 KG M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은 선수 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부터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르 노  QM6
르 노 코 리 아 자동차는 르 노 125주년을 기념해 이달 할인 조건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코 리 아 세일 페 스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4년 형 QM6는 특별 할인 350만 원이 적용되고,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20만 원 할인과 1회 재 구매 기준 혜택을 더한 최대 할인 폭은 390만 원이다. 지난 9월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 원 인하한 2024년 형 QM6 스페셜 모델은 최대 9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최대 60개월까지 0.9% 초 저금리로 월 불 입 금을 절약하는 할부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