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4일 화요일

먹 태 스낵 인기에 편의점 PB도 등장 CU, 먹 태 바 사 삭 박스로 판다.

BGF리 테 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브랜드(PB) '헤 이 루(HEYROO)'를 통해 먹 태 바 사 삭 청양 마요 맛을 26일 부 터 판매를 시작한다.

헤 이 루 먹 태 바 사 삭 편 의 점 CU 
지난 6월 출시된 농 심 먹 태 깡 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와 유사한 제품까지 품 귀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 CU가 PB(자체 브랜드) 상품을 새롭게 내놓는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BGF리 테 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브랜드(PB) '헤 이 루(HEYROO)'를 통해 먹 태 바 사 삭 청양 마요 맛을 26일 부 터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60g 기준 1600원이다. 건조한 명태 1.2%, 청 양 마 요 맛 씨 즈닝 이 11.4%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헤 이 루 먹 태 바 사 삭. 편의점 CU 
CU는 이에 앞서 지난달 초에도 '헤 이 루 청양 마요 맛 새우 칩을 출시한 바 있다. 먹 태깡 이 먹 태 와 청양 마요 맛을 조합해 인기를 끌자 새우와 청양 마요 맛을 활용한 것이다.

CU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높은 먹 태 스낵을 못 구하는 고객을 위해 대체 상품으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현재 편의점에서 먹 태 깡 과 노 가리 칩은 공급 물량 부족으로 일주일에 4 봉 지 씩 만 입고 돼 선택지를 넓히기 위해 중소기업과 협업 해 출시한다"고 말했다

정식 출시 전 CU 자체 커 머스 앱 '포 켓CU'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1 박스(10 봉지)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전 판매 수량은 1000 박스다. 점포를 지정해 픽업 하기 때문에 발품을 팔지 않아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농 심이 지난 6월 먹 태를 활용한 먹 태깡을 출시한 후 인기를 끌자 비슷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농 심에 따르면 '먹 태깡 청양 마요 맛'은 출시 17주 만인 23일 기준 누적 771 만 봉이 판매됐다. 먹 태 깡 은 '새우 깡 의 후속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어른 용 과자로 평가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정 용진 신 세계 그룹 부회장 
농 심은 먹 태깡 인기에 생산량을 주 당 30만 봉지에서 60만 봉지로 두 배 늘렸으나 품 귀 현상은 여전하다.

먹 태깡 이 품 귀 현상을 빚는 등 인기를 끌자 롯 데 웰 푸 드 도 지난달 초 '오 잉 노 가리 칩 청양 마요 맛을 내놨다. 이 제품은 출시 50일 만에 450만 봉지(60g 기준)가 판매됐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