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8일 월요일

산 적 동태 전 잡 채 혼 추 족 잡아라 편의점 명절 도시락 경쟁

 지 구이 정식 도시락'과 '나 혼자 모 둠 전 도시락 꽈 리 찜 닭과 모 둠 전,  


GS25가 출시한 어 남 선생 꽈 리 찜 닭 도시락. 사진 GS 25 제공
편의점 업계가 추석 명절을 홀로 보내는 소비자를 겨냥해 간 편 식과 도시락을 출시한다.

CU는 오는 19일 부 터 도시락 2종과 간 편 식 7종 등 명절 음식을 선보인다. 명절 도시락 상품은 '돼지 구이 정식 도시락'과 '나 혼자 모 둠 전 도시락' 등이다. 고향에 가지 않고 혼자 명절을 보내는 1인 가구를 겨냥해 푸짐하게 구성했다.

간편한 상차림을 위해 냉동 잡 채 와 동태 전, 깻잎 전, 오 미 산적 등도 내놓는다. 냉동 간 편 식 4종은 오는 30일 까지 한정 수량으로 1+1 행사 도 진행한다. CU는 편의점 상품 만으로도 충분히 명절 상을 차릴 수 있도록 도시락 외에 간 편 식 등으로도 상품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GS25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어 남 선생 꽈 리 찜 닭 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15일 방영된 '신상 출시 편 스 토랑'에서 배우 류 수영이 선보여 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꽈 리 찜 닭과 모 둠 전, 시금치 나물 등으로 명절 분위기를 살렸다.

GS25는 또 연휴 기간에 문을 닫는 약국과 은행 등의 역할을 대체하기 위한 채비도 마쳤다. 연휴 기간 수요가 늘어나는 안전 상 비 의약품 재고를 확보하고 현금 인출 기 인프라도 사전 점검했다. 
 
 GS25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 기간 이 편의점의 안전 상 비 의약품 매출은 직전 주와 비교해 141.9% 증가했으며 현금 인출 기 이용률도 109.9% 늘어났다.

가을 옷 싸게 장만하세요, 리 빙 특 가전도 풍성

롯 데百 원피스 ·간 절기 재킷 등 할인  신세계百 300여 브랜드 최대 반값 현대百 휘 슬러 등 최대 80%할인  롯 데 쇼핑 유통 가 에서 가을을 맞아 패션과 잡화, 리 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롯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