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5일 화요일

칭 따오, 120주년 기념 국내외 프로모션 진행

칭 따오 맥주가 올해 120살 생일을 맞아 지구촌 곳곳에서 축제를 이어간다.

 

비어 케 이 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 따오(TSINGTAO)는 브랜드 론칭 120주년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페셜 에 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인 동시에 칭 따오 고유의 헤리 티 지와 새로운 칭 따오 의 모습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먼저, 칭 따오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을 통해 120주년 기념 메뉴를 선보이는 '테 이 스 트 오 브 트래디션'(TASTE OF TRADI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

각 레스토랑마다 스페셜 메뉴를 개발 및 구성해 칭 따오 맥주와 세트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에는 정 지 선 셰프 의 '티엔 미 미'(홍 대 점 ·서 촌 점)를 비 롯, '락희 안'(가좌본점·목동직영점·일산점), '반 티 엔 야 오'(명 동 점· 강남 점), '보 보 식당', '웨 이  티 하 우스 앤 레스토랑', '양가 식탁', '진지 아' 등 7개 레스토랑 11개 지점이 참여한다.

각 레스토랑에서는 다음 달 9일 부 터 22일 까지 칭 따오 맥주 산지의 특성을 반영하거나 조합을 이루는 페 어 링 메뉴 등 칭 따 오와 연계된 메뉴들을 선보인다.

테 이 스트 오 브 트래디션을 통해 협업 레스토랑과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행사 기간 중 참여 레스토랑에 방문하면 칭 따오 120주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칭 따오 신제품 '마이크 로브루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12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캔'도 8월 전국 출시한다. 칭 따오 맥주의 정체성이 집약된 오리지널 라 거 에 헤리 티 지를 녹여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데다 올 여름 시즌에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120주년을 맞은 칭 따오 맥주는 1903년 독일인과 영국인 상인이 중국 산 둥 성 칭 다오 시에 합작해 설립한 북 유럽 식 양 조 장으로 시작했다.

독일 맥주 생산 기술을 바탕으로 청도 라 오 산 지방의 맑은 광 천 수, 청도 홉 이 더해져 독보적인 신선함과 깔끔한 뒷맛, 특유의 쌉 쌀 함, 독특하고 은은한 재스민 향이 특징인 맥주를 만들어냈다.

1950년대부터 수출을 시작하며 중국인이 사랑하는 맥주에서 중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전 세계인의 선택을 받는 글로벌 비 어 로 자리매김했다. 1993년 칭 따오는 홍콩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최초의 중국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추가하고 2008년, 2022년 베이징에서 열린 두 차례의 올림픽 공식 후원 사로 참여하는 등 그 이름을 공고히 했다.

칭 따오는 8월 6일 까지 중국 청도 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맥주 축 제 '청도 국제 맥주 축제'에 대표 맥주로 참가 중이다. 바지락 등 칭 따오 맥주와 즐기기 좋은 현지 로컬 푸 드 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해외 호텔 30% 즉시 할인, 항공권도 깎아준다는 '이 은행'

I BK 마스터 카드로 숙박, 액 티 비 티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I BK 기업 은행 I BK 기업 은행이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 즉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 은행...